고객지원
Wise는 고객을 위한 지원에 늘 최선을 다하며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A/S 신청 안내
신뢰할 수 있는 Wise 엔지니어가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Wise 인증 수리를 도와드립니다.
진행 순서를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면 빠르게 접수 후 A/S를 진행해 드릴게요.
1. 서비스 신청서 작성,
구매내역서 동봉하여
택배 발송
2. 발송 택배 도착 확인 후
접수 완료 문자 안내
3. Wise 엔지니어의
제품 진단
4. 처리 방안 고객 안내
*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
5. 제품 택배 발송
*택배비 Wise 금액 부담
문의하기
어떤 지원이 필요한가요?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
채팅, 전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전화 문의 이메일 문의
070-8740-1676 bornnmade@kie.co.kr
고객지원
Wise는 고객을 위한 지원에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A/S 신청 안내
신뢰할 수 있는 Wise 엔지니어가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Wise 인증 수리를 도와드립니다. 진행 순서를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면 빠르게 접수 후 A/S를 진행해 드릴게요.
진행 순서
1. 서비스 신청서 작성,
구매 내역서 동봉 후 택배 발송
2. 발송 택배 도착 확인 후
접수 완료 문자 안내
3. Wise 엔지니어의
제품 진단
4. 처리 방안 고객 안내
*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
5. 제품 택배 발송
*택배비 Wise 금액 부담
문의하기
어떤 지원이 필요한가요?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
채팅, 전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전화 문의
02-123-0000
이메일 문의
wisemusi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