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완충 후 30분정도 사용했더니 배터리잔량이 60%로 떨어져요처음엔 아주 천천히 떨어지더니 갑자기 이러네요. AS가능한가요?
이동규
2025-04-23 조회수 4 0 1
안녕하세요.구매는 2025.01.10 구매 했어요.현재 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부터 선풍기 팬에서 팬 걸리는 소리가 크게 납니다.어떻게 해야되나요?A/S가능 한가요?
하종철
2025-04-20 조회수 8 0
완충 됐겠지 싶어서 사용하려고하니 LO라는 표시와함께 켜지지 않네요.아무리 충전을 해도 똑같습니다.직접 꼽아도 안되고 스탠드에 꼽아도 안되네요
이경진
2025-04-08 조회수 9 0 1
어제도 안보이고 오늘도 안보이는데배송된게 맞는지 확인좀 해주세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본앤메이드조아로님 배송 시작되었습니다.■상품명 : [연세대학교총동문회 특가 프로모션] 신발청정가전 브리즈케어 P300Pro 1건■주문번호 : 202503313406804■운송장번호 : 로젠택배 91274754583
조아로
2025-04-03 조회수 18 0
직접 충전도 안되고 크레들에 충전기 꽂아도 안됩니다~
최한솔
2025-03-26 조회수 16 0
김영준
2025-03-20 조회수 2 0 2
구입한지 한 2주되었습니다.처음에는 간혹 소리가 나다가, 최근에는 계속 소리가 나네요.터보 모드를 실행했을때, 맨 하단에 있는 선풍기가 뭐에 걸리는 듯한 소리(피이이이익)가 납니다.(시끄러워서 사무실에서 사용못하는 수준의 소리입니다.)혹시 교환 가능한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여쭙습니다.(교환은 번거로워서 안하고 싶은데 혹시 자체적으로 해결방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한기현
2025-02-18 조회수 33 0 1
BUD-F200을 24년3월에 구입했는데 잘되다가24년10월경부터 작동이 안돼요전원은 들어오는데 금방 꺼져요
이은정
2025-01-12 조회수 45 0 1
조우석
2024-11-30 조회수 2 0
제품 일괄 4개 구매하였고, 외부 포장박스(제품 4개가 1박스포장)를뜯고 확인해보니 동봉된 충전사용안내서 1장만 보내주셨습니다.통상 제품 1개당 "충전사용안내서"1매를보내는것이 일반적으로 생각됩니다.저는 선물을 개별 4명에게 하려고 하는데,1장 밖에 없어서 무척 신경이 쓰입니다.추가로 충전사용안내서 3매를 보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조우석
2024-11-30 조회수 58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