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완충 후 30분정도 사용했더니 배터리잔량이 60%로 떨어져요처음엔 아주 천천히 떨어지더니 갑자기 이러네요. AS가능한가요?

이동규
안녕하세요.구매는 2025.01.10 구매 했어요.현재 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부터 선풍기 팬에서 팬 걸리는 소리가 크게 납니다.어떻게 해야되나요?A/S가능 한가요?

하종철
완충 됐겠지 싶어서 사용하려고하니 LO라는 표시와함께 켜지지 않네요.아무리 충전을 해도 똑같습니다.직접 꼽아도 안되고 스탠드에 꼽아도 안되네요

이경진
어제도 안보이고 오늘도 안보이는데배송된게 맞는지 확인좀 해주세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본앤메이드조아로님 배송 시작되었습니다.■상품명 : [연세대학교총동문회 특가 프로모션] 신발청정가전 브리즈케어 P300Pro 1건■주문번호 : 202503313406804■운송장번호 : 로젠택배 91274754583

조아로
구입한지 한 2주되었습니다.처음에는 간혹 소리가 나다가, 최근에는 계속 소리가 나네요.터보 모드를 실행했을때, 맨 하단에 있는 선풍기가 뭐에 걸리는 듯한 소리(피이이이익)가 납니다.(시끄러워서 사무실에서 사용못하는 수준의 소리입니다.)혹시 교환 가능한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여쭙습니다.(교환은 번거로워서 안하고 싶은데 혹시 자체적으로 해결방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한기현

조우석
제품 일괄 4개 구매하였고, 외부 포장박스(제품 4개가 1박스포장)를뜯고 확인해보니 동봉된 충전사용안내서 1장만 보내주셨습니다.통상 제품 1개당 "충전사용안내서"1매를보내는것이 일반적으로 생각됩니다.저는 선물을 개별 4명에게 하려고 하는데,1장 밖에 없어서 무척 신경이 쓰입니다.추가로 충전사용안내서 3매를 보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조우석